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산 신청 시 고려해야 할 사항

카테고리 없음

by 밀꽃헨젤과그랬대 2020. 6. 4. 11:32

본문


파산 신청 시 고려해야 할 사항



비록 파산을 겪는 것이 매우 힘들 수 있지만, 때때로 그것은 필요하다.


약간의 조사를 하고 주제를 명확히 이해한 후에 개인파산 신청을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힘든 시간을 헤쳐나갈 수 있는 정보를 계속 읽으세요.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로 세금을 지불하고 그 후에 개인파산을 신청한다는 생각을 떠올렸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주에서 당신은 여전히 국세청에 빚을 지고 신용카드의 이자도 관리해야 할 것이다.


만약 세금 부채가 면제될 자격이 있다면, 신용카드 부채 또한 면제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이는 신용카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변호사에게 당신의 사건을 알릴 때, 두려워하지 마라.


부정확하거나 불완전한 정보는 당신의 청원이 거부될 수 있다.


무슨 문제가 있으면 큰 소리로 말해라.


이것이 우리가 여기서 이야기하고 있는 너의 미래니까.




인터넷이나 황색 페이지에서 무작위로 사람을 추천하는 대신 개인적인 추천에서 오는 파산 변호사를 찾아봐.


재정적인 절박함을 미리 대비하는 관행을 만드는 수많은 회사들이 있다.


파산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해야 하니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라.




파산 변호사와의 상담에 돈을 지불할 필요는 없다.


반드시 많은 질문을 하도록 하라.


대부분의 변호사들은 무료 상담을 제공하므로, 상담을 받기 전에 여러 변호사와 상담하십시오.


여러 명의 변호사를 만나고 모든 우려와 질문이 해결된 후에만 결정을 내리십시오.


당장 고용을 제안할 필요는 없으니 천천히 하시오.


확신이 서지 않으면 주저하지 말고 여러 명의 파산 변호사와 상담하십시오.




파산 신청을 하려면 변호사가 필요하다.


파산의 주제는 복잡한 것이고 그것에 대해 아는 것이 중요하다.


파산 전문 변호사는 당신이 파산 신청을 제대로 처리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많은 파산전문 변호사들이 무료 상담을 해주니 몇 군데 가서 상담한 뒤 골라라.


합법적인 법률 자문을 제공할 수 없는 대리인이 아닌 공인 변호사와 얘기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찾기 전까진 다른 변호사를 찾는 것도 절차의 일부다.




7장 파산 대 13장 파산 관련 세부사항에 대해 숙지하십시오.


시간을 내어 온라인에서 이 문제를 조사하고 각 문제를 제출하는 데 대한 장단점을 살펴보십시오.


파산 변호사에게 어떤 유형의 파산을 제기할 것인지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이해할 수 없는 것을 명확히 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13장 파산 신청을 고려해보자.


정기적인 수입과 무담보 채무가 25만 달러 이하인 상황에서, 13장이 아마도 당신에게 가장 적합할 것이다.


그런 종류의 파산은 빚을 통합하는 계획으로 빚을 갚는 동시에 개인 물건과 부동산을 보유할 수 있게 해준다.


3년에서 5년까지 지속되는 이 계획은 당신이 무담보 채무를 면제받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단 한 건도 결재하면 사건 전체가 기각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왜냐하면 파산은 너무나 도전적인 시기여서 정신적, 감정적으로 엄청난 스트레스가 개입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일을 함께 하고 과도한 스트레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반드시 유능한 변호사를 고용하라.


당신이 고용 결정을 할 때 변호사가 청구하는 수수료 이상의 것을 보아라.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최고의 변호사를 고용해야지, 가장 많은 비용을 청구하는 변호사를 고용하지 마라.


파산을 경험한 사람들이 당신의 추천서를 꼭 주도록 하라.


법원 심리에 출석하면 변호사들이 이 사건들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미래에 파산이 일어날 것 같으면, 파산 변호사를 고용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의 변호사는 당신이 소송을 제기할 필요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고, 당신이 소송을 제기할 필요가 있다면 법정에서 변호인으로 활동하여 그 과정을 더욱 원활하게 진행하도록 할 수 있다.


그들은 모든 필요한 서류 작업을 도울 것이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질문을 다룰 것이다.




아무도 파산을 선언하고 싶어하지 않지만, 때때로 그것은 피할 수 없는 것이다.


방금 읽은 기사는 당신의 파산 사건을 어떻게 진행시킬 것인가에 대한 통찰력과 영감을 주었어야 했다.


앞으로 가는 사람들의 충고에 귀 기울이면 인생의 모든 여정이 더욱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이 여정도 다르지 않다.